'어쩌다사장3' 김아중표 신메뉴 해산물떡강정 히트 예감…조인성도 극찬

입력 2024.01.04 10:54수정 2024.01.04 10:54
'어쩌다사장3' 김아중표 신메뉴 해산물떡강정 히트 예감…조인성도 극찬
tvN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어쩌다 사장3' 김아중이 보조셰프 박병은과 주방을 접수, 스페셜 메뉴인 해산물떡강정을 선보인다. 김아중의 해산물떡강정에 대한 호평이 쏟아졌다고 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4일 오후 8시45분 방송되는 tvN '어쩌다 사장3'(연출 류호진 윤인회) 11회에서는 스페셜 메뉴로 해산물떡강정을 선보이는 김아중의 모습이 그려진다.

김아중은 아세아 마켓 영업 6일 차에 일일 현지 알바생 샤키라에게 카운터를 맡기고 저녁 영업 때 판매할 해산물떡강정 메뉴를 준비한다. 재료 구매부터 손질 등 손이 많이 가는 김아중의 스페셜 메뉴를 위해 박병은은 보조 셰프를 자처하고, 조인성과 임주환 등 주방팀은 묵묵히 지원사격 한다.

김아중은 해산물을 기름에 초벌로 튀겨 놓으며 만반의 준비를 마친다. 박병은은 프라이팬을 익숙하게 다루는 김아중의 퍼포먼스에 "전문가다!"라며 깜짝 놀란다. 재료 구매부터 준비, 요리까지, 손발을 척척 맞추는 김아중과 박병은의 특급 케미스트리는 어땠을지 더욱 궁금해진다.

그런가 하면, 조인성은 평소보다 1시간 먼저 저녁 영업 준비를 끝내고 김아중에게 주방을 양보하는 특급 배려를 베푼다.
또 해산물떡강정 재료를 준비하느라 시간을 잊은 김아중에게 '인간 알림'이 되어 주고, 손님들 앞에선 해산물떡강정 홍보 요정으로 변신한다. '조 셰프' 조인성도 인정한 김아중표 스페셜 메뉴의 히트가 예고된 가운데 과연 어떤 반응을 얻었을지 본 방송이 더욱 궁금해진다.

'어쩌다 사장3' 11회는 이날 오후 8시45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