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이혜영 언급하는 김준호에 발끈…"왜 날 걸고 넘어져"

입력 2024.01.02 22:10수정 2024.01.02 22:10
이상민, 이혜영 언급하는 김준호에 발끈…"왜 날 걸고 넘어져"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캡처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가수 이상민이 전처 이혜영 언급에 난색을 보였다.

2일 오후에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배우 박호산, 가수 민경훈, 그룹 오마이걸의 승희가 게스트로 함께했다.

이날 '출연료 깎기 vs 전 애인과 방송 출연' 중 더 싫은 상황을 선택하는 질문이 주어졌다. 이에 이상민은 "출연료 안 받아도 돼"라며 전 애인과 방송 출연은 힘들다고 말했다. 그러자 탁재훈, 김준호 등이 이상민의 전처 이혜영을 언급하며 이상민을 곤란하게 했다. 이상민은 이에 "전 애인이라고 했지, 전 부인이라고 했어?", "왜 자꾸 날 걸고넘어져!"라고 발끈했다.

또, 김준호는 "혜영이 누나가 대기실에 들어갔다잖아요"라며 이혜영이 이상민의 '아는 형님' 녹화 대기실에 방문했다는 소식을 언급했다.
그러자 이상민이 '아는 형님' 녹화 당시 이혜영이 옆 스튜디오 녹화 중에 대기실을 방문했다는 사실이 기사로 난 것이라며 마주치지 않았다고 해명했다. 이에 탁재훈, 김준호가 이혜영과 마주치는 상황을 연습하자고 제안하자 이상민이 질색하며 그동안 한 번도 이혜영과 마주친 적 없다고 고백했다.

한편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파란만장 연애 스토리부터 현실적인 조언까지, 게스트 만족 200%를 보장하는 삐딱한 돌싱들의 토크쇼로 매주 화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