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카펫' 이효리 "과거 베베 바다에게 댄스 레슨, 기억 못해서 미안"

입력 2024.01.02 20:20수정 2024.01.02 20:20
'레드카펫' 이효리 "과거 베베 바다에게 댄스 레슨, 기억 못해서 미안" [N현장]
가수 이효리 ⓒ News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댄스 크루 베베의 바다가 이효리와의 인연을 공개했다.

2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KBS 신관에서는 KBS 2TV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이하 '레드카펫') 첫 녹화가 진행됐다.

이런 가운데, 베베의 바다는 과거 이효리와의 일화를 밝히기도 했다. 바다는 "예전에 효리님이 레슨을 받고 싶다고 해서 제가 엄청 어릴 때 레슨을 해드렸던 기억이 있다"라고 얘기했고, 이효리는 "사당동, 너야?"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당시에 대해 바다는 "레슨 끝나고 맛있는 거 사먹으시라고 용돈 주셨다"라고 회상하기도. 이에 이효리는 "인연이 신기하다"라며 "춤추는 거 보고 레슨을 받고 싶다고 제주에서 서울로 와서 레슨을 받았다"라고 얘기했다.

이효리는 또한 "제가 연예계 생활을 하면서 많은 사람을 만난다"라며 "그분들은 저를 다 기억하는데 제가 못 하니깐 미안할 때가 많다"라고 말해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더 시즌즈'는 총 4개의 시즌을 선보이는 KBS 심야 음악프로그램으로 앞서 박재범, 최정훈, 악뮤가 호스트로 출연했고 이효리가 네 번째 시즌 '레드카펫'의 호스트로 발탁됐다. '레드카펫'은 이효리가 처음으로 단독 MC로 나서게 돼 많은 화제를 모았다. 오는 5일 오후 11시20분에 처음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