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아이돌 출신" 붐·골든차일드 이장준 '주간아이돌' 새 MC

입력 2024.01.02 15:27수정 2024.01.02 15:27
"나도 아이돌 출신" 붐·골든차일드 이장준 '주간아이돌' 새 MC
방송인 붐, 골든차이들 장준 / MBC에브리원 제공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그룹 뉴클리어 출신의 전직 아이돌 붐과 '완성형 아이돌'의 표본 골든차일드의 이장준이 '주간아이돌'의 새 MC로 나선다.

붐과 이장준의 MC 신고식은 오는 17일 방송되는 MBC M,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전 미팅에서 붐과 이장준은 '주간아이돌' 공식 포즈를 다양한 버전으로 선보이며 찰떡 호흡을 자랑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붐은 "아이돌 출신으로 꾸준한 관리와 노력을 했고, 아이돌상 얼굴을 유지한 덕분에 MC가 된 것 같다"고 웃었다. 이어 "안양예고에 (뉴클리어) 팬들이 찾아왔었는데, 민호 숨결이라는 플래카드를 잊지 못한다"면서 '주간아이돌' 시청자들의 마음을 제대로 공략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이장준은 과거 '주간아이돌' 스페셜 MC로 활약한 바 있다. 이장준은 "'존버'는 승리한다, 이 말을 믿게 됐다, 존중하며 버틴 만큼 출연진, 제작진분들을 존중하며 열심히 하겠다"라며 '주간아이돌'에 대한 특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주간아이돌'은 코너를 개편하며 새 단장에 나선다. '아이돌을 왕처럼 대하겠다'는 슬로건에 맞게 녹화 전 출연자를 모시러 가는 특급 서비스와 온고지신을 모토로 그동안의 역사를 담아 새로운 재미를 만들어 낼 예정이다.

특히 아이돌의 숨겨진 매력을 추측해 맞히는 코너부터 템포도 재미도 2배인 '2배속 노래방', 추억의 예능에서 빅재미를 찾아낼 '빽 투 더 오락' 등 출연하는 아이돌부터 시청자들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코너들로 개편되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