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나 "애프터스쿨과 오렌지캬라멜 달라 자아분열…나나와 숙소 탈출"

입력 2024.01.02 09:09수정 2024.01.02 09:09
레이나 "애프터스쿨과 오렌지캬라멜 달라 자아분열…나나와 숙소 탈출"
사진=E채널, 채널S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가수 레이나가 오렌지캬라멜 활동 시절 같은 그룹 멤버 나나와 숙소를 이탈했던 에피소드를 깜짝 공개한다.

2일 오후 방송하는 E채널·채널S 예능 프로그램 '놀던언니' 6회에서는 채리나, 이지혜, 나르샤, 아이비, 초아와 각별한 인연을 지닌 트루디, 자이언트핑크, 미료, 장은아, 레이나가 출연해 '신년맞이 짝꿍 특집'을 펼친다.

이날 방송에서 레이나는 초아의 짝꿍으로 '놀던언니'를 방문하지만, 정작 두 사람은 데면데면한 모습을 보여 모두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알고 보니 이들은 과거 한 방송에서 호흡한 이후, 약 7년 만에 재회한 것이라고 고백한다. 급기야 레이나는 "친구도 없고 재밌을 것 같아서 나왔다"라고 셀프 폭로하고, 초아도 "모르는 사람이나 마찬가지"라고 받아친다.

이지혜는 독특한 콘셉트로 사랑받았던 오렌지캬라멜에 대해 "로켓파워의 뮤즈라고 볼 수 있다"라며 두터운 팬심을 드러낸다.
레이나 또한 오렌지캬라멜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내면서도, 데뷔 초에는 이에 적응하지 못해 힘들었던 속내를 털어놓는다. 특히 레이나는 "애프터스쿨과 유닛인 오렌지캬라멜 활동을 병행하다 보니, 두 그룹의 활동 콘셉트가 완전히 달라서 자아분열이 왔다"면서, 스트레스로 인해 결국 멤버 나나와 함께 숙소에서 탈출했던 에피소드도 공개한다.

한편 '놀던언니'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4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