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해피엔드' 이기택, 비주얼+미스터리 매력 다잡은 활약

입력 2024.01.01 16:26수정 2024.01.01 16:26
'나의 해피엔드' 이기택, 비주얼+미스터리 매력 다잡은 활약
TV조선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나의 해피엔드' 이기택이 비주얼과 미스터리한 매력을 다잡은 활약으로 눈도장을 찍었다.

이기택은 지난해 12월30일부터 처음 방송된 TV조선 토일드라마 '나의 해피엔드'(극본 백선희 / 연출 조수원)에서 외모와 능력을 모두 갖춘 디자이너 윤테오 역을 맡아 훈훈하지만 어딘가 의심스러운 인물의 역할을 충실히 해냈다.

'나의 해피엔드'에서 태오는 서재원(장나라 분)이 대표로 있는 생활가구 브랜드 드레브의 총괄 디자이너로 등장, 신제품 출시에 관해 재원과 티격태격하며 디자인에 진심인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기택은 능글맞은 말투로 재원과 업무 대화를 나누는 편안함을 보이다가도 스토킹 범죄를 당한 재원을 진심으로 걱정하는 묵직함으로 캐릭터의 반전 매력을 자아냈다. 듬직한 외형과 그윽한 목소리, 몽환적인 분위기는 테오 캐릭터에 신비로움을 더하며 호기심을 높였다.

테오는 재원에게 벌어진 사고를 일으킨 의심 인물 중 한 명으로 꼽히며, 첫 회부터 휘몰아치는 '나의 해피엔드'의 한 축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이기택의 스산한 눈빛은 테오를 향한 재원의 의심을 깊게 만들기에 충분했다.

또한 테오는 자신을 의심해 온 재원에게 "뭘로 날 판단할 건데요, 나에 대해 얼마나 안다고?" "우리가 함께 해온 시간이 적지 않으니까"라는 등 속내를 알 수 없는 말들로 그 정체를 향한 미스터리한 면모를 증폭시키기도 했다.

앞서 4년 전 작가 시절의 테오는 전시회에서 처음 만난 재원에게 어린 나이에 해외로 입양된 자신의 과거를 털어놨고, 이는 이기택의 무덤덤한 말투로 의심스럽게 표현돼 두 사람의 과거 이야기에도 관심이 쏠린다.

그뿐만 아니라 보험 조사관 남태주(박호산 분)에 의해 테오가 4년 전이 아닌, 7년 전에도 입국한 적이 있었다는 사실이 밝혀져 7년 전부터 스토킹을 당한 재원의 의심이 다시 원점으로 돌아온 가운데, 테오가 재원의 인연일지 악연일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소용돌이치는 전개 속 이기택의 청량하면서도 다정한 매력도 눈길을 끌었다.
이기택은 주황색 셔츠에 베이지 재킷, 올 블랙 슈트에 운동화 등 스타일리시한 패션부터 외국인 여성과 데이트할 때의 다정함, 재원 대신 급히 들어간 회의에서 프로페셔널하게 발표하는 자신감까지 테오의 가지각색 마력을 뽐냈다. 또 이기택은 힘들어하는 재원을 작업실에 초대해 캔버스를 함께 만들며 애정 어린 눈빛과 장난스러운 말투로 상대를 위로하는 테오의 부드럽고 따뜻한 면모를 보여주며 극의 긴장감을 낮추는 역할도 톡톡히 해냈다.

'나의 해피엔드'는 진정한 나의 행복을 되찾기 위해 외면해왔던 '나'를 마주하는 한 여자의 처절한 분투기를 그리는 드라마로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1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