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수 "여드름 큰 스트레스…피부에 억대 이상 투자" 깜짝 고백

입력 2024.01.01 10:44수정 2024.01.01 10:44
이천수 "여드름 큰 스트레스…피부에 억대 이상 투자" 깜짝 고백
KBS 2TV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이천수가 피부 관리에 진심인 모습을 보인다.

오는 3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는 이천수가 딸 주은과 단둘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이천수는 사춘기에 접어든 주은이와 가까워지기 위해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로 한다. 하지만 시작부터 딸에게 다가가는 것을 어려워하며 거리감을 느끼고, 배우 김승현에게 전화를 걸어 도움을 요청한다.

이후 이천수는 MZ세대가 좋아하는 음식을 검색한 뒤 직접 요리에 나선다. 주은이가 외출한 사이 딸이 좋아하는 마라탕과 탕후루를 직접 만들며 점수 따기에 나서는 등 부쩍 커버린 딸의 마음을 얻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이어 이천수는 주은의 피부과 예약부터 홈케어까지 밀착 관리를 펼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이천수는 주은이에게 과거 '무장공비'로 불렸던 자신의 과거 사진을 보여주며 "피부를 관리해야 한다"고 강조한다.
피부만큼은 딸이 자신을 닮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을 털어놓고는 "여드름 피부가 큰 스트레스였다"라며 피부에 억대 이상을 들였다고도 고백한다.

그뿐만 아니라 이날 방송에서는 올 A로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주은이의 기말고사 성적이 공개돼 놀라움을 안길 예정이다.

'살림남2'는 이날 오후 9시45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