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정훈·유선호, 오로라 헌팅 도전…이색 사우나 체험까지

입력 2023.12.31 16:11수정 2023.12.31 16:11
연정훈·유선호, 오로라 헌팅 도전…이색 사우나 체험까지
사진제공=KBS 2TV '1박 2일 시즌4'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1박 2일' 연정훈과 유선호가 오로라 헌팅에 도전한다.

31일 오후 6시15분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4') '열심히 일한 당신 떠나라' 특집 세 번째 이야기에서는 '올나잇 투어'를 시작한 연정훈과 유선호의 모습이 그려진다.

최근 녹화에서 연정훈과 유선호는 세계적으로 손꼽히는 오로라 명소인 핀란드 로바니에미에서 '오로라 헌팅'에 도전하기 위해 숲길로 이동했다.

유선호는 오로라를 보러 가기 전부터 희망에 찬 반면, 연정훈은 눈이 많이 오는 날씨를 보며 "힘들지 않을까?"라고 낮은 기대감을 드러냈다.

두 사람이 과연 '오로라 헌팅'에 성공했을지 궁금한 가운데 '핀란드 팀'에는 마지막까지 반전이 끊이지 않는다고. 핀란드 여행을 마치고 한국으로 떠나는 줄 알았던 연정훈과 유선호는 예상과 다르게 또 다른 여행지로 이동했다.
끝난 듯 끝나지 않는 여행에 당황한 연정훈은 "어디로 또 끌려가나요?"라며 절규했다는 후문이다.

이들이 도착한 새로운 여행지에서는 전 세계에서 유일한 이색 사우나가 등장했다. 연정훈과 유선호는 보고도 믿을 수 없는 사우나의 모습과 현실감 없는 상황에 황당해하면서도 사우나를 즐기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전언이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