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주·신기루·풍자, 홍콩서 해산물 요리 먹방에 배 기우뚱

입력 2023.12.30 17:51수정 2023.12.30 17:51
이국주·신기루·풍자, 홍콩서 해산물 요리 먹방에 배 기우뚱
MBC 제공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구라걸즈와 유병재가 홍콩에서 특별한 하루를 보낸다.

30일 밤 11시10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279회에서 구라걸즈는 상수리 매니저가 준비한 특별한 선상 먹방을 펼친다.

먹방에 앞서, 이국주는 홍콩의 주방 용품 거리를 방문한다. 이국주는 업소용 기계를 보더니 흥분을 감추지 못하는가 하면 신박한 기능을 갖춘 다양한 주방용품들을 발견하고는 홀릭되고 만다. 또한 '주방용품계 제니'답게 온갖 지식을 대방출하고 홍콩에서만 파는 이색 주방 용품에 눈을 떼지 못한다.

그런가 하면 구라걸즈와 유병재는 본격적으로 상수리가 준비한 특별 코스를 즐기러 나선다. 배 위에서 다양한 해산물 요리를 먹을 수 있다는 이곳은 홍콩의 이색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곧이어 랍스터부터 가리비, 새우 등 다채로운 요리가 이들 앞에 펼쳐지고 구라걸즈는 본격 먹방을 가동한다고.

그러나 구라걸즈와 유병재, 상수리는 구라걸즈의 거대한 무게로 인해 자꾸만 기우뚱거리는 배 때문에 정신을 차리지 못한다. 이들의 조그만 움직임에도 들썩이는 배 위에서 먹방을 이어가며 참견인들의 폭소를 자아냈다고. 과연 이들의 먹방은 무사히 끝이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구라걸즈와 유병재, 상수리의 웃음 만발하는 홍콩 여행은 30일 밤 11시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