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류수영, 60대 요알못 남편들 위한 눈물+감동의 요리 교실

입력 2023.12.29 13:38수정 2023.12.29 13:38
'편스토랑' 류수영, 60대 요알못 남편들 위한 눈물+감동의 요리 교실
KBS 2TV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신상출시 편스토랑' 류수영이 감동의 요리교실을 연다.

29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믿고 먹는 어남선생' 류수영이 60대 '요.알.못' 남편들을 위해 특별한 요리교실을 오픈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녹화 당시 공개된 VCR 속 류수영은 요리수업을 듣기 위해 찾아온 4쌍의 60대 '요알못' 남편들 앞에 섰다. '편스토랑' 공식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요리 경험이 없는 '요알못' 남편들을 모집한 것. 류수영이 그동안 전국의 수많은 남편들을 주방으로 이끈 장본인인 만큼, 60대 '요알못' 남편들도 변화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됐다.

류수영은 긴장 반, 두려움 반의 눈빛으로 자신을 바라보는 남편들을 위해 간단하면서도 맛있는 메뉴들로 요리 수업을 시작했다. 특히 눈길을 끈 것은 '요알못' 남편들을 위한 류수영의 친절한 눈높이 요리 교육이었다. 재료 손질법부터 친절하게 설명하며 직접 보여주는 것은 물론, 부담 없이 요리에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더 쉬운 조리법과 꿀팁들을 하나하나 소개해 감탄을 자아냈다.

처음에는 어려운 듯 실수투성이였던 남편들도 류수영을 따라하며 어느덧 미소를 짓기 시작했다. 이를 본 '편스토랑' 식구들은 "일타강사 어남선생" "눈높이 교육이다, 어남선생님 대단하다"고 감탄했다.

류수영의 요리교실은 그야말로 감동의 바다, 눈물의 바다였다는 후문이다.
서로의 손을 잡고 눈물을 흘리는 부부들을 보며 류수영 역시 눈물을 보였다. 뭉클한 감동까지 선사한 믿고 먹는 어남선생 류수영의 특별한 요리교실 현장이 더욱 기대된다.

'편스토랑'은 이날 오후 8시3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