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솔' 10기 정숙 'SBS 연예대상' 출격…슬릭백 이효철 등 대세 총출동

입력 2023.12.29 09:52수정 2023.12.29 09:52
'나솔' 10기 정숙 'SBS 연예대상' 출격…슬릭백 이효철 등 대세 총출동
나는솔로 10기 정숙 인스타그램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SBS 연예대상'에 화제의 인물들이 총출동한다.

오는 30일 오후 8시35분 방송되는 '2023 SBS 연예대상'은 버라이어티, 스포츠, 리얼리티, 솔루션 예능 등 다채로운 장르의 프로그램들 속 큰 사랑을 받았던 올해의 SBS 예능인들이 함께 한다.

그 가운데 '2억뷰 슬릭백 챌린지'의 주인공 이효철, '나는 솔로' 10기 정숙, '삐약이' 신유빈, '축구 스타' 이승우와 지소연이 'SBS 연예대상' 무대를 밟는다.

이효철은 '슬릭백 챌린지' 영상으로 2억 뷰를 돌파하며 장안의 화제를 모아 시상자로 나선다. 이효철은 공중 부양하며 걷는 듯한 '슬릭백' 춤으로 세계적 관심을 끈 중학생이다.

여기에 '나는 솔로'에 출연해 '손풍기' '목소리 낮추세요' 등 각종 밈을 만들며 화제를 모았던 10기 정숙도 참석한다. 지상파 시상식에 처음으로 출연하는 이들이 보여줄 또다른 매력에 관심이 쏠린다.

그뿐만 아니라, 세계를 뒤흔든 스포츠 스타들도 함께한다. '삐약이'라는 애칭과 함께 국민적 사랑을 받은 '탁구 신동' 신유빈 선수, 'MZ세대 축구 아이콘' 이승우와 여자 축구를 대표하는 간판스타 지소연이 축제의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특히 이승우와 지소연은 배성재와 함께 '골때리는 그녀들' 세계관에 기반한 부문의 시상을 맡을 것으로 전해져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외에도 '서울의 봄'으로 1000만 배우 타이틀을 거머쥔 배우 최병모와 예능 대세 오마이걸 미미 등 다양한 분야의 스타들이 축제의 장을 더욱 풍성하게 완성할 것으로 기대된다.

'2023 SBS 연예대상' 제작진은 "SBS 예능 유니버스에서는 누구나 주인공이 될 수 있다"며 "다양한 스타들과 함께 풍성하고 재미있는 축제를 만들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2023 SBS 연예대상'은 이날 오후 8시35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