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야구' 신재영, 신인왕 시절 뛰어넘는 인생 역투…승리 이끌까

입력 2023.12.29 08:03수정 2023.12.29 08:03
'최강야구' 신재영, 신인왕 시절 뛰어넘는 인생 역투…승리 이끌까 [N컷]
JTBC '최강야구'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최강 몬스터즈 신재영이 프로그램과 선수들을 위해 인생 역투를 펼친다.

오는 1월1일 오후 방송하는 JTBC 예능 '최강야구' 73회에서는 최강 몬스터즈와 대학리그 올스타팀의 경기 결과가 공개된다.

최강 몬스터즈는 대학야구 올스타팀을 상대로 ‘최강야구’의 운명을 결정짓는 '엔드 게임'에 돌입했다. 1회 말, 캡틴 박용택의 투런 홈런을 시작으로 4회까지 6대 0으로 앞서며 시즌 3에 한발짝 더 가까이 다가섰다.

타자들의 화력도 좋지만, 무엇보다 4이닝 무실점으로 완벽한 투구를 선보인 선발 투수 신재영의 활약이 돋보였다. 신재영은 신인왕 시절을 뛰어넘는 인생 역투로 모두의 감탄을 자아낸다.

특히 "신재영 사랑해"라고 외치는 누군가의 목소리가 경기장에 울려 퍼진다. 신재영의 무실점 호투를 지켜 본 관중들의 함성은 더욱 커진다.


여기에 '악마의 2루수' 정근우와 '수비 요정' 이대호 등 최강 몬스터즈 내야수들의 호수비가 잇따르며 신재영을 든든하게 뒷받침한다.

'맵도리' 모드를 장착한 신재영의 활약이 어디까지 이어질 수 있을지, 이번 경기 결과에 모두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최강야구' 73회는 오는 1월1일 오후 10시30분에 방송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