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18기 첫 데이트…데프콘, 솔로녀 반전 선택에 "정직하지 못한 선택"

입력 2023.12.27 09:40수정 2023.12.27 09:39
'나는솔로' 18기 첫 데이트…데프콘, 솔로녀 반전 선택에 "정직하지 못한 선택"
SBS플러스, ENA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나는 솔로' 18기가 첫 데이트 선택부터 화끈하게 달아오른다.

27일 오후 10시30분 방송되는 SBS플러스·ENA '나는 솔로'에서는 '솔로나라 18번지'의 첫 데이트 선택이 펼쳐진다.

앞서 솔로녀들의 6순위 첫인상 후폭풍이 '솔로나라 18번지'를 뒤흔든 가운데, 이날 18기는 첫 데이트 선택으로 본격 로맨스에 시동을 건다. 첫 데이트 선택은 솔로녀들이 자신의 마음에 드는 솔로남 옆에 서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때, 한 솔로녀의 선택을 확인한 3MC 데프콘, 송해나, 이이경은 "어?" "진짜?"라며 단체로 놀라워한다. 또한 데프콘은 솔로녀가 반전 선택을 한 이유를 듣더니 "정직하지 못한 선택을 해버렸어"라며 안타까워한다.

그런가 하면 우여곡절 끝에 성사된 첫 데이트에서는 시작부터 불꽃 스파크가 튀는 커플들이 속출한다. 한 커플은 음식, 최애 여행지 등 말하는 것마다 소름 돋게 통하는 운명적 취향 일치로 서로 깜짝 놀라고, 솔로녀는 "3개월 만나고 결혼도 상관없다"며 '사랑의 종착지'인 결혼을 향한 강한 열망을 드러낸다. 두 사람의 핑크빛 데이트에 이이경은 "두 사람이 엄청 편안해 보인다"며 흐뭇해한다.

나아가 또 다른 커플 역시 생활 스타일에 건강 문제까지, 하늘이 내려준 수준의 '취향 통일'로 3MC를 경악게 한다.
이에 데프콘은 "성향이 너무 똑같은데"라며 두 사람의 척척 맞는 모습에 혀를 내두른다. 본격 로맨스가 시작된 '솔로나라 18번지'의 판도에 더욱 이목이 집중된다.

'나는 솔로'는 이날 오후 10시3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