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그룹 샤이니 민호와 가수 황민현이 'MBC 가요대제전' MC 스페셜 무대를 선보인다.
오는 31일 진행되는 '2023 MBC 가요대제전 꿈의 기록'에서 MC를 맡은 민호와 황민현의 깜짝 스페셜 무대가 펼쳐진다. 'MBC 가요대제전'은 그간 MC들을 비롯해 출연 아티스트들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완성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만큼, 이번 스페셜 무대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이날 민호는 '2023 MBC 가요대제전 꿈의 기록'으로 약 5년 만에 '가요대제전' MC로 복귀한다. 이에 그는 이번에도 불꽃보다 뜨거운 열정으로 현장을 뒤흔든다. 반면 이번이 첫 'MBC 가요대제전' MC 도전이라는 황민현은 신입 MC의 출사표를 담은 탁월한 무대매너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에 두 사람이 과연 어떤 무대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더욱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그런가 하면 '2023년 MBC 가요대제전 꿈의 기록'은 '꿈'이라는 주제로 앤팀, (여자)아이들, 2am, 에스파, ATBO, 에이티즈, 백호, 베베, 보이넥스트도어, 크래비티, 데이식스, 엔하이픈, 판타지 보이즈, 프로미스나인, 효연, 있지, 아이브, 루시, NCT 127, NCT 드림, NCT U, 니쥬, 엔믹스, 라이즈, 샤이니, 스테이씨, 스트레이키즈, 제로베이스원, 권은비, 다이나믹 듀오, 더보이즈, 영탁, 원탑, 윤상, 이영지, 이적, 장민호, 주주 시크릿, 케플러, 폴킴 등 최정상 아티스트들이 출연한다.
'2023 MBC 가요대제전 꿈의 기록'은 이날 오후 8시3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