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봉원, 홍혜걸과 요트 여행…"박미선은 나 빼고 가족 여행"

입력 2023.12.25 22:31수정 2023.12.25 22:31
이봉원, 홍혜걸과 요트 여행…"박미선은 나 빼고 가족 여행"
SBS '동상이몽2' 캡처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코미디언 이봉원이 의사 겸 방송인 홍혜걸과 요트 여행에 나섰다.

25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 '각집살이계의 대부' 이봉원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이봉원은 꿈에 그리던 요트 여행에 나서 모두를 놀라게 했다. 방 4개, 3개의 화장실을 갖춘 호화 요트의 주인은 해양 모험가 김승진이었다. 또, 이봉원과 함께 의사 겸 방송인 홍혜걸이 요트 낭만 여행에 함께했다. 이봉원은 김승진, 홍혜걸 모두 각집살이를 하는 남편이라고 소개했다.

박미선과 결혼 30주년을 맞이한 이봉원은 아내의 서운함을 걱정하는 출연진들에게 "서운할 게 없는 게, 내가 간지도 모른다"라고 고백했다.
더불어 박미선은 이봉원을 제외하고, 시어머니, 아이들과 제주 여행을 갔다고 전해져 웃음을 안겼다. 이에 이봉원은 "저도 유튜브로 봤다, 어머니가 애 엄마(박미선)를 더 따른다"라고 덧붙여 재미를 더했다.

한편 SBS '동상이몽2'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