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커플' 김슬기♥유현철, 조마조마 '전 사위' 토크 "아버님과 관계 어땠냐"

입력 2023.12.25 13:04수정 2023.12.25 13:04
'돌싱커플' 김슬기♥유현철, 조마조마 '전 사위' 토크 "아버님과 관계 어땠냐"
김슬기 유현철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TV조선 '조선의 사랑꾼2'의 돌싱 커플 김슬기♥유현철이 김슬기의 부모님께 인사드리러 가는 길, 조마조마 '전 사위' 토크를 나눴다.

25일 방송될 '조선의 사랑꾼' 시즌2에서는 '나는 솔로'의 '10기 옥순' 김슬기와 '돌싱글즈3' 출신의 유현철이 김슬기의 부모님께 첫 인사를 드리기 위해 청주로 향한다.

특히 이날 유현철은 '예비 장인'과의 첫 만남을 앞두고 긴장감을 감추지 못했다. 김슬기는 "아빠가 육아는 많이 도와 주시는데, 겉으로 표현은 잘 안 하시고 무뚝뚝한 편"이라고 설명했다.

이에 유현철은 "묻고 싶진 않았는데, 아버님과 '전 사위'는 관계가 어땠어?"라고 김슬기의 전 남편을 언급했다. 이들의 모습에 MC 김국진은 "진짜 예민한 거지만, 얘기할 수 있어야 해, 묻어놓고 가는 게 상책은 아니야"라고 말했다.


그러자 김슬기는 "전 사위는 일단 술을 못 먹었는데 아빠는 술을 되게 좋아해"라고 쿨하게 대답했다. 이어 "사실 관계는 그냥 그랬고, 서로 좀 어려워했어"라고 덧붙였다. 술자리에 어려움이 없는 유현철은 김슬기의 대답에 다소 안도하는 모습을 보였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