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김종국, 굴욕 당했다…멤버들 "다리가 짧네"

입력 2023.12.24 15:40수정 2023.12.24 15:40
'런닝맨' 김종국, 굴욕 당했다…멤버들 "다리가 짧네"
SBS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런닝맨' 김종국이 멤버들로부터 놀림을 당한다.

24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김종국, 김동현 두 근수저들의 불꽃 튀는 대결이 성사된다.

최근 녹화는 공중에 매달린 줄을 잡고 기둥을 점령, 버티거나 상대방을 밀어내야 하는 피지컬의 갑(甲)을 가리는 게임으로 진행됐다.

이때 레이스의 판도를 뒤집을 기회에 '연예계 대표 근수저' 김종국, 김동현이 출격했다. 대결에 앞서 김동현은 "매달려 있는 게 밥 먹는 거보다 쉽다"며 "지금 몸이 꿈틀꿈틀한다"고 '매미 부심'으로 기선제압을 펼쳤다.

두 사람의 대결에 모두가 숨죽인 가운데, 김동현은 온갖 방해에도 UFC 선수다운 균형감각과 코어로 끈질기게 버텨 현장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하지만 예상치 못한 '저주파'의 등장에 "나 이거 너무 싫어 절대 못 해"라고 겁먹은 '쫄봉'으로 전락했다.

반면 김종국은 공중에서 360도 도는 '회전목마' 권법으로 '프로운동인'다운 모습을 연출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하지만 결정적 순간에 짧은 다리의 역습으로 굴욕을 맛봤고, 이에 멤버들은 "종국이가 결정적으로 다리가 짧네" "다리가 짧아 슬프다"고 놀렸다. 이에 근수저들의 명승부가 어떤 결과를 갖고 올지 더욱 궁금증이 커진다.

'런닝맨'은 이날 오후 6시15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