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시봉 김세환 "아내에 첫눈에 반해…남친 있다길래 양다리 허용" 깜짝 고백

입력 2023.12.24 09:51수정 2023.12.24 09:51
세시봉 김세환 "아내에 첫눈에 반해…남친 있다길래 양다리 허용" 깜짝 고백
KBS 1TV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김세환이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24일 방송된 KBS 1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는 세시봉 김세환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박원숙은 김세환에게 "(아내와) 연애하자마자 결혼한 건 아니었지?"라고 물었다. 이에 김세환은 "그렇게 됐지"라며 "나는 진짜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면 결혼하겠다 했다, 제일 이해 안 되는 말이 '사랑해서 헤어진다'이다, 좋아하는데 왜 헤어지나"라고 답했다.

그러자 안문숙은 "지금 아내분이 첫사랑인가"라고 물은 뒤 "첫사랑과는 잘 안 이뤄지지 않나"라고 궁금해했다.
김세환은 "(아내가) 첫사랑이다, 친구 피로연에서 처음 봤는데 뿅 하더라"며 "'저 친구 괜찮다' 싶어서 결혼식에서 물어봤는데 '쟤 남자친구 있어'라고 하더라"고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들려줬다.

김세환은 "그래서 '그건 상관 없다' '양다리 OK'라고 했다"며 "'당신이 사귀어보고 둘 중에 괜찮은 사람 선택하면 되지 않나' 했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안문숙은 "그 남자 입장은"이라고 물었으나, 김세환은 "그 남자 알게 뭐야"라고 발끈했고, 박원숙이 "관계가 깊으면 어떡하나"라고 걱정하자 "관계가 깊고 얕고가 중요한 게 아니다"라고 응수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