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신기루·유병재, 홍콩 편의점 털이…라이벌과 '먹방' 대결

입력 2023.12.23 15:09수정 2023.12.23 15:09
'전참시' 신기루·유병재, 홍콩 편의점 털이…라이벌과 '먹방' 대결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구라걸즈' 이국주 신기루 풍자 유병재가 홍콩 편의점부터 미슐랭 딤섬 맛집까지 무한 '먹방'(먹는 방송)을 펼친다.

오는 23일 오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연출 김윤집, 전재욱, 이경순, 김해니/작가 여현전/이하 '전참시') 278회에서는 '구라걸즈' 이국주, 신기루, 풍자와 유병재가 홍콩 음식 '먹방'에 나선다.

먼저 신기루와 유병재는 홍콩 편의점 털이에 나선다. 신기루와 유병재는 장바구니를 3개를 들고 시작, 편의점 구석구석을 살핀다. 특히 신기루는 홍콩에서만 파는 편의점 음식들에 잔뜩 흥분해 편의점 쇼핑에 푹 빠진다. 좁은 통로에서 엉덩이로 냉장고 문을 여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편의점 쇼핑을 마친 신기루와 유병재는 이국주, 풍자, 이상수 매니저와 함께 호텔에서 '먹방'을 펼친다. 홍콩에서만 파는 다양한 컵라면부터 유병재가 한국에서 직접 공수해 온 컵라면까지 컵라면 잔치가 벌어진다.

'구라걸즈'와 유병재는 직접 골라 먹는 미슐랭 딤섬 맛집도 찾는다. 딤섬이 담긴 카트가 지나가면 원하는 걸 골라 먹을 수 있는 이 식당에서 이들은 딤섬 도장 깨기에 나선다. '구라걸즈'는 순식간에 사라지는 딤섬에 누구보다 빠르게 카트를 쫓아다니면서 테이블을 꽉 채운다.

그뿐만 아니라 신기루는 이 식당에서 세기의 라이벌을 만나 때 아닌 먹방 대결을 펼친다.
딤섬을 가지러 간 신기루는 카트 앞에서 라이벌 상대와 신경전을 벌이며 묘한 긴장감을 자아낸다. 옆 테이블을 한껏 의식하며 먹방을 펼친 이들의 대결은 어떻게 끝이 났을지 방송이 기다려진다.

한편 '전참시'는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