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일, 과거 전현무 멱살 잡은 사연 "아내 김보민 민낯 운운해서"

입력 2023.12.23 13:03수정 2023.12.23 13:03
김남일, 과거 전현무 멱살 잡은 사연 "아내 김보민 민낯 운운해서"
김남일 전현무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김남일이 과거 '전현무 멱살 사건'에 대해 솔직 고백한다.

22일 방송되는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는 김보민, 김남일 부부가 출연한다. 이날은 특히 김남일이 2011년 화제를 모았던 전현무 멱살 사건의 전말과 이에 대한 속내를 처음으로 밝혀 관심이 쏠린다. 전현무 멱살 사건은 김남일이 라디오 생방송 중 전현무의 멱살을 잡은 사건.

김남일은 "현무는 나와 동갑 친구인데 옛날부터 맞을 짓을 많이 했다"라고 운을 뗀 뒤 "보민이가 라디오를 진행하던 시절, 현무와 동반 출연을 했는데 나한테 '보민 선배의 어떤 모습이 좋았어요?'라고 질문하더라"라며 "그래서 '화장 안 한 모습이 좋았다'라고 말하니 현무가 '이상하다.
난 못 알아봤는데?'라며 아내의 민낯을 운운하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결국 욱하는 마음에 바로 일어나서 그의 멱살을 잡았다"라고 덧붙인다.

그러면서 "지금은 제가 멱살 잡거나 그럴 수는 없죠"라며 일단락된 분위기를 털어놨다는 후문.

김남일의 솔직 고백에 결국 스튜디오에서는 전현무를 향한 야유가 쏟아지고, 전현무는 "나는 없는 이야기는 절대 안한다"라며 "진짜 민낯을 못 알아봤다"고 말해 폭소케 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