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송지은·전신마비 극복 박위, 열애…"휠체어 데이트 불편함 없어"(종합)

입력 2023.12.21 19:37수정 2023.12.21 19:37
시크릿 송지은·전신마비 극복 박위, 열애…"휠체어 데이트 불편함 없어"(종합)
사진=박위 인스타그램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시크릿 멤버 송지은과 유튜버 박위가 열애 중이다.

21일 송지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박위와 찍은 사진과 함께 "오늘은 성탄절을 앞두고 제 삶에 선물과도 같이 찾아온 소중한 사람을 소개하려고 한다, 사랑하는 저의 연인이다"라는 글을 게시했다.

송지은은 "제가 예쁜 사랑을 하고 있다는 소식을, 오랜 기간 송지은이라는 사람을 응원해 주시고 지켜봐 주신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 싶었다"라며 "삶을 대하는 멋진 태도와 사람을 사랑할 줄 아는 넉넉한 마음을 가진 사랑스러운 제 짝꿍과의 만남을 기도로 응원해 주시고 지켜봐 주세요"라고 박위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전했다.

박위 역시 같은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작년 겨울, 욕창으로 수개월 간의 어렵고 힘든 시기를 겪으며 제 인생에 대해 깊게 생각해볼 수 있었다"라며 "제가 얼마나 부족하고 연약한 존재인지도 다시 한번 되뇌일 수 있는 귀한 시간이었다, 그런 고난의 시간이 지나고 제게 큰 선물같은 사람이 찾아왔다"라고 송지은과 찍은 사진을 게시하면서 열애 사실을 밝혔다.

이어 "따뜻하고 배려심 깊은 사람, 마음은 여리지만 강인한 신앙을 가진 사람을 만나게 됐다"라며 "저를 위해 기도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분들께 꼭 알려드리고 싶었다"라고 덧붙였다.

박위가 운영하는 채널 '위라클'에서는 송지은과 박위가 연애 스토리를 담은 '첫눈에 반해 사귀게 된 우리 둘의 이야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시돼 눈길을 끌었다.

영상에서 박위는 송지은에게 "내가 다리가 마비돼서 휠체어를 타는데 걱정이 없었느냐"라고 물었고, 송지은은 "걱정이 없었다"라며 "초반엔 생각을 안 하고 만났다"라고 얘기했다.

또한 송지은은 박위와 다니면서 불편한 적이 없었냐라는 물음에 "오빠랑 데이트하면서 솔직히 더 편했다"라며 "주차비 싸고 장애인 주차장도 입구 바로 앞에 있어서 오래 안 걸어도 된다"라고 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송지은은 지난 2009년 그룹 시크릿으로 데뷔했다. 2016년 시크릿의 활동 중단 이후에는 솔로 가수 활동과 배우 활동을 이어왔다.

박위는 지난 2014년 불후의 사고로 전신마비 판정을 받았지만, 노력을 통해 큰 호전을 보인 인생사를 배경으로 '모든 사람들에게 기적이 일어나길 바란다'라는 뜻을 담은 유튜브 채널 '위라클'을 운영 중인 크리에이터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