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한다고 말해줘' 임투철, 디퍼런트컴퍼니 전속계약

입력 2023.12.21 16:52수정 2023.12.21 16:52
'사랑한다고 말해줘' 임투철, 디퍼런트컴퍼니 전속계약
배우 임투철 / 디퍼런트컴퍼니 제공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배우 임투철이 디퍼런트컴퍼니(different company)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1일 디퍼런트컴퍼니의 황준석 대표는 "연기에 대한 ‘남다른’ 열정과 ‘성실함’을 지닌 임투철 배우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하게 되었다"며 "배우가 보다 성장하고 도약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2016년 72초TV '이너뷰-폴초'에서 14년만에 캐나다에서 온 교포 역할을 능청스럽게 표현하며 연기 생활을 시작한 임투철은 영화 '우리 안의 그들', KBS '황금빛 내 인생', '누가 뭐래도', ENA '종이달'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폭넓은 캐릭터 소화력과 탄탄한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어 온 배우이다.

임투철은 "디퍼런트컴퍼니라는 울타리가 생겨 든든하고 감사하다.
배우로서 더욱 책임감을 가지고 정진할 것이며, 좋은 연기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임투철은 최근 공개된 지니 TV 드라마 '사랑한다고 말해줘'에 출연하고 있으며, 내년 상반기 공개 예정인 쿠팡플레이 새 시리즈 '하이드'(연출 김동휘) 출연 소식까지 전하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한편, 디퍼런트컴퍼니는 배우 김주아, 변서윤, 우효원, 이상진, 이승일, 이영진, 이지해, 차미경, 타쿠야가 소속되어 있는 전문 매니지먼트사이자 해외 원작 IP라이센싱 사업을 병행하고 있는 연예기획사이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