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여행중 실시간 성추행당한 한국 여성 유튜버

입력 2023.12.21 04:00수정 2023.12.21 13:39
인도 여행중 실시간 성추행당한 한국 여성 유튜버
여행 유튜버 켈리가 지난 12일 유튜브 채널(kellykorea)에 올린 인도 여행 영상. 한 남성이 촬영 중인 켈리에게 다가와 신체 접촉을 하고 있다.

[파이낸셜뉴스] 한국 여성 유튜버가 인도 여행 중 현지 남성에게 성추행을 당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논란이 되자 인도 경찰이 조치에 나섰다.

여행 유튜버 켈리는 지난 12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kellykorea)에 인도 마하슈트라주(州) 푸네 지구를 여행하는 영상을 업로드했다. 켈리는 거리에서 인도인들을 만나 대화를 나누고 현지 상점과 음식을 체험하는 등 인도 풍경을 영상에 담았다.

그런데 켈리가 상점 앞에서 사람들과 영상을 촬영하고 있을 때 한 남성이 다가왔다. 이 남성은 켈리의 어깨에 팔을 두르고 팔뚝으로 목을 조르듯이 몸을 밀착시켰다. 또 유튜버의 어깨를 손으로 주무르며 카메라 앵글 밖으로 빠져나갔다.

켈리는 당황했지만, 웃는 표정으로 돌발상황을 넘겼다. 그는 "여기서 벗어나야겠다" "껴안는걸 매우 좋아하나보다. 왜 그런지 모르겠다"고 토로했다.

이 영상은 현지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이에 따라 인도 경찰은 수사에 나섰다. 또 현지 언론은 푸네 지구 핌프리 친치와드 경찰이 한국 유튜버에게 부적절한 신체 접촉을 한 남성을 체포했다고 전했다.


이런 가운데 켈리가 인도에서 만난 모든 남성이 이런 행동을 한 것은 아니라는 시각도 있다. 실제로 많은 인도인들은 켈리와 한국에 대해 관심을 보이며 친절하게 대했다.

영상을 본 인도인들은 켈리에게 대신 사과의 메시지를 보내기도 했다.

hsg@fnnews.com 한승곤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