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3' PD "참가자 평균 연령 낮아져…바비핑크로 당당함 표현"

입력 2023.12.20 11:45수정 2023.12.20 11:45
'미스트롯3' PD "참가자 평균 연령 낮아져…바비핑크로 당당함 표현"
김하나 PD /사진제공=TV조선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미스트롯3' PD가 이번 시즌의 달라진 점에 대해 얘기했다.

20일 오전 TV조선(TV CHOSUN)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트롯3'의 제작발표회가 온라인 중계로 진행됐다. 이날 자리에는 박재용 국장, 김하나 PD, 장윤정, 김연자, 진성, 붐, 장민호, 김연우, 은혁이 참석해 프로그램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김하나 PD는 이번 시즌의 달라진 점에 대해 "예고에서도 보여드렸듯 1라운드부터 1대1 서바이벌 배틀로 시작한다"라며 "어떤 분들은 잔인하다고 하지만 실력이 쟁쟁한 분들이 1대1로 붙어서 진검승부를 펼치는 모습이 나올 예정이다"라고 얘기했다.

이어 김 PD는 바비핑크를 상징색으로 선정한 이유에 대해 "바비핑크가 어울리기 힘든 색깔인데 저희 출연자들에게 잘 어울리더라"라며 "그만큼 참가자들의 평균 연령이 낮아진 점도 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바비핑크가 당당하게 자신의 아름다움을 드러낼 수 있는 당당함을 상징하는 색이라, 저희 출연자들의 당당함을 표현하기 위해서 선정했다"라며 "또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시즌3를 보여주겠다는 뜻도 담았다"라고 말해 기대를 높였다.

한편 '미스트롯3'는 대한민국 트로트 여제 송가인, 양지은의 계보를 이어갈 새로운 여제를 선발하는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한 예선을 뚫고 진출한 72인의 참가자들이 불꽃 튀는 경연을 벌일 예정이다.

'미스트롯3'는 오는 21일 오후 10시에 처음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