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리나 "과거 SNS에 디바 저격글 올렸지만…다시 생각해 보니 미안"

입력 2023.12.19 22:24수정 2023.12.19 22:24
채리나 "과거 SNS에 디바 저격글 올렸지만…다시 생각해 보니 미안"
E채널 '놀던 언니' 캡처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채리나가 디바 저격글을 올린 것에 대해 미안함을 전했다.

19일 오후 방송된 E채널, 채널S 예능 프로그램 '놀던 언니'에서는 디바, 룰라 출신 가수 채리나가 불화설 등에 대해 해명했다.

먼저 이지혜가 "디바도 불화설 있지 않았냐"라고 물었다. 채리나가 "사실 제가 룰라 활동을 하면서 지니, 비키와 멀어졌다. 그리고 디바 계약 기간도 앨범 1장밖에 안 남아 있었다"라고 회상했다.

지니가 입을 열었다. "체급 차이가 많이 났다. 리나 언니는 톱스타였고 저희는 신인으로 들어왔는데 이게 차이가 있다 보니까 서로 힘들고 맞춰야 하는 부분이 있었다. 그 차이다"라더니 "구타를 했다거나 그런 건 없었다"라고 해 웃음을 샀다.

이 가운데 이지혜가 "과거 채리나씨가 SNS에 디바 저격한 글을 올린 적 있었다"라는 말을 꺼냈다. 채리나는 "'슈가맨'에서 '왜불러'란 노래를 (다른 멤버들끼리) 부르게 됐는데 립싱크를 한 거다"라며 기억을 떠올렸다.

이를 듣던 지니가 "보컬 파트를 만졌어야 했는데 안 만지고 그냥 (채리나 목소리가 들어간 채로) 올라간 거다. 지금 생각해 보면 예의가 없었다. 저희 생각에는 자주 하는 무대가 아니니까 그랬던 것"이라고 설명했다.

채리나는 "저도 '슈가맨' 섭외가 왔는데 안 했다. 이렇게 셋이서 그 후에 디바로 활동을 더 많이 했기 때문에 안 한 거다. 그런데 또 다른 무대에서도 그걸 다시 부르더라. 두 번째 무대를 본 뒤 참다가 질렀다. '코미디다' 했었다"라고 고백했다.

채리나가 미안한 마음을 털어놨다. 그는 "살면서 많이 느낀다.
1년, 1년 지나면서 '왜 이렇게 옛날에 고집을 부렸지? 왜 별거 아닌 걸로 예민했지? 댓글에 반응하면서 왜 자신을 괴롭혔지?' 싶다. 굉장히 성격이 많이 변했다"라고 했다. 아울러 "다시 생각해 보니 미안했다"라고 밝혀 눈길을 모았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