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혁수 "대선배 신동엽에 재활용 잔소리"…오은영 "환경 불안"

입력 2023.12.19 20:32수정 2023.12.19 20:32
권혁수 "대선배 신동엽에 재활용 잔소리"…오은영 "환경 불안"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캡처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배우 권혁수가 '금쪽 상담소'에 출연해 고민을 털어놨다.

19일 오후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금쪽 상담소')에서는 '찐친 특집'으로 꾸며져 배우 권혁수, 쇼트트랙 선수 곽윤기의 고민이 담겼다.

'깝의 대명사' 권혁수는 상담에 앞서 넘치는 깝 때문에 배우 이경영, 유해진도 피한다고 전해져 시선을 모았다. 권혁수는 두 사람이 자신을 피하는 이유로 완벽한 이경영, 유해진 성대모사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권혁수 환경 생각으로 분리배출 잔소리를 멈출 수 없는 것이 고민이라고 밝혔다.
이날 권혁수는 촬영장에 놓인 생수병들을 보며 "물도 아깝고, 페트병이 제 역할을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신경 쓰기도.

늘 텀블러에 물을 마신다는 권혁수는 수많은 사람들로 정신없는 'SNL 코리아' 촬영장에서도 쓰레기를 신경 쓴다고. 권혁수는 "주변 사람들이 눈치를 보고, 제가 사람들을 구박하기도 한다"라며 "형인 신동엽 선배님에게도 유일하게 구박, 첨언하는 부분이다"라고 털어놨다. 이에 오은영 박사는 권혁수가 '환경 불안'이 있는 것 같다고 분석했다.

한편,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는 0세부터 100세까지! 다양한 고민을 함께 풀어가보는 국민 멘토(담당지도자) 오은영의 전국민 멘탈 케어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10분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