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민수♥' 강주은 "53년만에 김장 처음, 너무 부러워 했다"

입력 2023.12.19 17:48수정 2023.12.19 17:48
'최민수♥' 강주은 "53년만에 김장 처음, 너무 부러워 했다"
TV조선 아빠하고 나하고 제공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배우 최민수의 아내 강주은이 '엄마표 김장'에 도전해 눈물을 흘렸다.

오는 20일 방송되는 TV조선(TV CHOSUN) '아빠하고 나하고'에서는 결혼 후 30년 동안 가슴 속에 접어뒀던 부모님과의 첫 '김장 로망' 실현에 나선다.

강주은은 "한국에 있는 동안 김장철이 서른 번이나 지나갔는데, 가족끼리 김치를 만든다는 게 그렇게 부러울 수가 없었다. 나에게도 그런 날이 올까 꿈꿔왔다"라며 속마음을 고백했다.

아버지와 함께 김장 재료를 사기 위해 시장에 들른 강주은은 '김장알못' 면모를 드러내 폭소를 터트렸다. 능숙하게 양념 버무림용 대야와 물 빼기용 채반을 고르는 아버지에 비해 강주은은 "이건 좀 크지 않아?", "작은 게 예쁘지 않아요?"라며 시종일관 '작은 것'을 외쳤다. 이에 영상을 지켜보던 스튜디오에서는 "저것보다 더 커야 된다", "저것도 작다" 등 안타까운 탄식이 쏟아졌다. 아버지의 요구대로 대형 대야를 구입한 뒤에도 강주은은 "이게 한 사람 목욕할 때나 쓰는 거지"라며 이해할 수 없다는 반응을 보였다.

또, 강주은은 김치소에 들어갈 파를 구입하는 중에도 "대파가 더 시원하지 않아요?"라며 초보 발언을 이어갔다. 이에 전현무는 "김치에 누가 대파를 넣느냐", "저는 김장하는 남자"라며 '김장 초보' 강주은 앞에서 우쭐대는가 하면, 틈새 매력을 어필했다.

한편 첫 김장의 감동으로 훈훈한 분위기도 잠시, 난리법석 등장한 최민수로 인해 감동이 파괴됐다.
최민수는 "마미, 대디는 이거 한 번도 안 먹어봤을 거야"라며 강주은 부모님을 위한 선물을 내려놓았다. 그러나, 자신만만하게 내민 선물을 보고 강주은과 부모님 모두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스윗 대디' 마저 경악하게 만든 최민수의 효도템은 과연 무엇일지, 그리고 강주은 가족의 캐나다 스타일 김장 모습까지 20일 밤 10시 '아빠하고 나하고' 3회에서 공개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