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둥♥' 미미 "시누이 산다라박, 아직도 만날 때 떨리고 설레"

입력 2023.12.18 11:38수정 2023.12.18 11:38
'천둥♥' 미미 "시누이 산다라박, 아직도 만날 때 떨리고 설레"
미미 / 사진=TV조선 '조선의 사랑꾼2' 온라인 제작발표회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조선의 사랑꾼2' 미미가 시누이가 될 산다라박과의 관계에 대해 얘기했다.

18일 오전 TV조선(TV CHOSUN) 새 예능 프로그램 '조선의 사랑꾼 시즌2'(이하 '조선의 사랑꾼2')의 제작발표회가 온라인 중계로 진행됐다. 이날 자리에는 MC로 활약할 김국진, 강수지, 황보라, 김지민 최성국과 이수민 원혁 커플, 유현철 김슬기 커플, 천둥 미미 커플, 이승훈 CP, 고락원 PD가 참석했다.

이날 천둥은 미미와 결혼 소식에 친누나인 산다라박의 반응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다. 천둥은 "처음 결혼 얘기를 가족들에게 꺼내는 게 힘들었다"라며 "큰누나와 작은누나가 결혼을 안 한 상황에서 막내로서 먼저 얘기하면 싫어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걱정보다는 축하와 응원을 먼저 해주셨다"라고 말했다.

미미는 아이돌 선배인 산다라박과의 관계에 대해 "시누이이자 아이돌 선배님이어서 매번 만날 때마다 긴장하고 떨린다"라며 "아직도 너무 연예인 같고 떨린다"라고 말했다.
이어 "계속 친해져보려고 노력하고 있다"라며 "최근에 단톡방을 만들어서 넷이서 소통하면서 닭발도 먹으러 가려고 하고 있고 잘 스며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조선의 사랑꾼2'는 각양각색 사랑꾼들의 좌충우돌 러브스토리를 날 것 그대로 전하는 극사실주의 다큐 예능이다. 이날 오후 10시에 처음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