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의 사랑꾼2' 김국진 "♥강수지 애칭, 강아지를 강아지라 부른 것 뿐"

입력 2023.12.18 11:27수정 2023.12.18 11:27
'조선의 사랑꾼2' 김국진 "♥강수지 애칭, 강아지를 강아지라 부른 것 뿐"
방송인 김국진/ 사진제공=TV조선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조선의 사랑꾼2' 김국진이 강수지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18일 오전 TV조선(TV CHOSUN) 새 예능 프로그램 '조선의 사랑꾼 시즌2'(이하 '조선의 사랑꾼2')의 제작발표회가 온라인 중계로 진행됐다. 이날 자리에는 MC로 활약할 김국진, 강수지, 황보라, 김지민 최성국과 이수민 원혁 커플, 유현철 김슬기 커플, 천둥 미미 커플, 이승훈 CP, 고락원 PD가 참석했다.

이날 김국진은 아내 강수지와 오랜만에 예능 프로그램에 나서게 된 것과 관련해 "후배에서 연인으로, 오랜만에 함께 했는데 예능 나들이라고 생각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강수지는 "부부가 출연한다는 것에 거부감은 없었다"라며 "자연스럽게 하면 되겠구나 생각해서 부담감은 없었다"라고 말했다. 또한 강수지는 "김국진씨가 있으면 방송 나갈 때 편안함이 있었다"라며 "김국진씨가 있으면 괜찮겠다 싶었다"라고 했다.


이런 가운데 김국진은 '조선의 사랑꾼2' 예고편에서 강수지를 강아지라는 애칭으로 부르는 것이 화제가 된 부분에 대해 "강아지보고 강아지라고 한 거다"라고 남다른 사랑꾼 면모를 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조선의 사랑꾼2'는 각양각색 사랑꾼들의 좌충우돌 러브스토리를 날 것 그대로 전하는 극사실주의 다큐 예능이다. 이날 오후 10시에 처음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