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의 사랑꾼2' CP "김국진♥강수지, 화장실에서 캐스팅 제안 해"

입력 2023.12.18 11:26수정 2023.12.18 11:26
'조선의 사랑꾼2' CP "김국진♥강수지, 화장실에서 캐스팅 제안 해"
이승훈 CP/ 사진='조선의 사랑꾼2' 온라인 제작발표회 영상 갈무리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조선의 사랑꾼2' 이승훈 CP가 김국진 강수지 커플의 캐스팅 과정에 대해 얘기했다.

18일 오전 TV조선(TV CHOSUN) 새 예능 프로그램 '조선의 사랑꾼 시즌2'(이하 '조선의 사랑꾼2')의 제작발표회가 온라인 중계로 진행됐다. 이날 자리에는 MC로 활약할 김국진, 강수지, 황보라, 김지민 최성국과 이수민 원혁 커플, 유현철 김슬기 커플, 천둥 미미 커플, 이승훈 CP, 고락원 PD가 참석했다.

이날 고락원 PD는 김국진 강수지 커플을 섭외한 과정에 대해 "이승훈 CP님이 섭외를 하러 갔다, 국진 선배는 촬영인지 몰라서 조금 당황하셨는데 국진 선배님이 화장실로 부르시더라"라며 "어떤 이야기를 나눴는지 궁금한데 잘 해결돼서 출연을 하시게 됐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이승훈 CP는 "김국진씨가 파일럿 기획할 때 회의를 저랑 같이 했었다"라며 "김국진씨와 같이 회의를 했던 프로그램은 다 잘 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최성국씨 장인어른 만나는 모습을 핸드폰으로 찍어서 '이거 프로그램으로 하면 좋을 것 같아?' 했는데 좋을 것 같다고 하셨다"라고 덧붙였다.


김국진은 "화장실에서 처음에는 고사했다"라며 "화장실은 사실 고사할 수밖에 없는 자리지 않냐"라고 농담했고, 이 CP는 "형이랑 같이 기획했던 프로그램이니 나오시면 어떻겠나라고 물었다"라며 "대답은 안 하셨지만 오케이라고 생각하고 화장실 나오시는 것부터 찍었다"라고 뒷이야기를 풀어났다.

한편 '조선의 사랑꾼2'는 각양각색 사랑꾼들의 좌충우돌 러브스토리를 날 것 그대로 전하는 극사실주의 다큐 예능이다. 이날 오후 10시에 처음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