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정 "과거 연예인 대시 많았다…톱스타 배우와도 썸"

입력 2023.12.17 16:19수정 2023.12.17 16:19
김현정 "과거 연예인 대시 많았다…톱스타 배우와도 썸"
사진제공=E채널, 채널S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롱다리 미녀 가수' 김현정이 과거 한류스타와 '썸'을 탔던 화려한 연애시절을 고백한다.

오는 19일 오후 방송하는 E채널·채널S 예능 프로그램 '놀던언니' 4회에서는 90년대 '강철 언니' 김현정, 지니, 춘자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진다.

전성기 시절 '롱다리 미녀 가수'로 활약한 김현정은 최근 녹화에서 한 명품 브랜드 가방과 부츠를 풀 착장하고 등장했다. 이어 "사실 제가 이 브랜드의 첫 한국 패션쇼에서 모델로 발탁돼 런웨이에 섰었다"라고 해, 블랙핑크 제니보다 앞서 이 브랜드의 뮤즈였음을 알렸다.

채리나는 그 시절 김현정의 엄청났던 인기를 인정하더니, 김현정의 연애사까지 돌발 폭로했다. 채리나는 "제가 썰 하나 풀 테니까 편집 원하시면 나중에 얘기해 달라"라며 "어느 날 김현정이 교회를 다녀온 뒤, 저희 집에 왔는데, 제 옆에서 엄청 유명한 톱스타와 전화 통화를 하더라, 지금도 유명한 톱스타고, 배우"라고 밝혔다.

이에 지니는 "그래서 그 분과 연애를 한 거냐?"라고 물었고, 채리나는 "그 분이 김현정을 좋아했던 것"이라며 "지금도 싱글이고, 잘 생긴 40대 후반"이라고 힌트를 줬다.

이후 여기저기서 남자 톱스타의 이름이 언급되고, 마침내 톱스타의 정체가 밝혀져 모두가 놀랐다.


급기야 '놀던 언니'들은 "그 분과 어디까지 갔냐?"라며 김현정을 추궁했다. 이에 김현정은 스스로도 "남자 연예인들에게 대시를 엄청 많이 받았다"라고 인정해 그의 과거 연애사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놀던언니'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4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