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 제국' 이시강, 방형주 배신하나…한지완 "강율이 위험해" 걱정

입력 2023.12.15 20:16수정 2023.12.15 20:16
'우아한 제국' 이시강, 방형주 배신하나…한지완 "강율이 위험해" 걱정
KBS 2TV '우아한 제국' 캡처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우아한 제국' 이시강이 방형주를 배신할 계획을 세웠다.

15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우아한 제국'에서는 우아한 제국 회장 장기윤(이시강 분)이 한 배를 탔던 국회의원 양희찬(방형주 분)을 버린 뒤 새로운 정치인과 손잡기로 마음먹었다.

장기윤은 양희찬이 혼외자 정우혁(강율 분)으로 인해 스캔들이 터지며 몰락할 것을 예상하고 있는 상황. 결국 다른 의원을 만나 "더 힘이 있는 정치인으로 만들어 주고 싶다"라며 자신이 힘껏 모실 것이라고 밝혔다.

이를 알게 된 서희재(한지완 분)가 정우혁을 걱정했다. "만약 장기윤이 양희찬을 쳐낸다면 우혁이가 위험하다"라면서 "양희찬을 버린다는 건 우혁이도 함께 제거한다는 뜻이다. 우혁이가 조심해야 한다"라고 크게 걱정했다.

정우혁도 모든 사실을 알게 됐다. 그는 "장기윤한테 양희찬은 버리는 패가 된 건가? 양대표한테 장기윤의 배신을 알려줘야겠네? 나도 양희찬이 미운데 장기윤한테 이렇게 시시하게 당하게 둘 순 없어"라고 말했다.

결국 정우혁이 양희찬을 찾아가 장기윤에 대해 전했다.
"지금 다른 의원을 접촉하고 있다. 너무 믿지 마라"라고 한 것. 이에 양희찬은 "내 예상보다 빨리 움직이네. 정보 줘서 고맙다"라고 답했다. 아울러 "너도 나 믿지 말고 아무도 믿지 마"라며 우려를 표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