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루키 주현영·권은비·빌리 츠키 '런닝맨' 출격…맨발투혼까지

입력 2023.12.15 17:38수정 2023.12.15 17:38
예능루키 주현영·권은비·빌리 츠키 '런닝맨' 출격…맨발투혼까지
SBS 런닝맨 제공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방송인 주현영, 가수 권은비, 빌리 츠키가 '런닝맨' 게스트로 나선다.

오는 17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는 '예능 수재' 주현영, 권은비, 빌리 츠키가 게스트로 출연해 '하이텐션' 활약을 펼친다.

제작진은 '런닝맨' 첫 출연인 세 사람이 물오른 예능감을 대방출했다고 전해 기대감을 모은다.

오프닝부터 세 사람은 거침없는 개인기를 보여주며 시동을 걸기 시작했는데 주현영은 '신상 MZ 댄스'를 준비해왔다며 첫 출연 포부를 밝혔고, 유재석은 "아이돌 오디션을 봤던 친구다"라며 기대감을 표했다. 이어 주현영은 자신감 넘치는 해드뱅잉과 트월킹의 콜라보로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워터밤 여신' 권은비는 '성대모사의 신'으로 거듭났는데, 멤버들의 박수를 유도하는 남다른 기백으로 현장을 장악했다. 이어 츠키는 시시각각 바뀌는 '표정 자판기'로 매력을 발산했고, 멤버들은 "기세가 좋다", "이게 바로 사기캐다!"라며 환영했다.

이날은 역대급 양의 'R코인 산'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처음 보는 R코인 풍년에 멤버들도 설렌 모습. 코인 수호대에 맞서 R코인을 얻기 위한 멤버들의 고군분투가 이어진다. 평소 막강한 힘을 자랑하던 김종국조차 꼼짝 못하고 들려나가 놀라움을 자아냈고 권은비는 신발을 벗어던지는 '맨발 투혼'을 선보이는 가하면, 주현영은 '애교 공격'으로 수호대와 맞섰다. 또 송지효는 사랑의 매를 드는 '불량지효'를 소환해 코인 사냥에 나선다.

오는 17일 오후 6시15분 방송.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