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홍현희 '천뚱' 일일 매니저 변신…강추위속 오픈카 개시

입력 2023.12.15 09:50수정 2023.12.15 09:50
'전참시' 홍현희 '천뚱' 일일 매니저 변신…강추위속 오픈카 개시
MBC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전지적 참견 시점' 홍현희가 '천뚱'의 일일 매니저로 변신한다.

오는 16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77회에서는 홍현희와 그녀의 시매부이자 원조 먹티스트 '천뚱'과의 유쾌한 일상이 그려진다.

이날 홍현희는 호피무늬 코트로 한껏 멋을 낸 채 오픈카를 타고 천뚱 픽업에 나선다. 홍현희는 서울에서 먹방 콘텐츠를 찍는 천뚱을 위해 에스코트하고자 일일 매니저를 자처한다. 여기에 먹방에 자신 있다는 천뚱의 콘텐츠 담당 PD까지 합류해 흥 넘치는 일상을 보여준다.

이들은 오픈카에 탄 채 멋지게 즐겨보려 하지만 강추위를 이기지 못해 짠내를 유발한다. 이어 이들은 천뚱의 헤어 메이크업을 위해 숍으로 향한다. 핫한 '브리지 헤어'에 난생처음으로 도전하는 천뚱은 꽉 끼는 가운을 입는 일부터 고난을 맞이해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홍현희는 천뚱의 얼굴 부기를 가라앉히기 위해 일명 '걸그룹 부기차' 준비에도 나선다. 이에 천뚱은 홍현희가 차를 가져다 주자마자 한 잔을 원샷 때리는가 하면, 그 맛에 푹 빠져 급기야 대형 텀블러까지 꺼내게 만들어 웃음을 더한다.

이들은 숍에서 때아닌 폭풍 먹방도 펼친다. 숍 내부에 위치한 구내식당에 들어서자 셰프들의 남다른 요리 실력은 물론, 다채로운 음식들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이날의 메인 메뉴인 짬뽕에는 셰프만의 특별한 비법이 담겼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에 홍현희와 천뚱은 본 음식이 나오기도 전부터 심상치 않은 '먹부스터' 시동을 걸고, 천뚱은 머리를 감기 전 주어진 시간 동안 야무진 먹방으로 놀라움을 자아낸다.


이날 숍에서는 '뚱룰라' 4인방도 결성된다. '잠뚱' 홍현희부터 '천뚱', 숍 원장님 '샵뚱', 천뚱 콘텐츠 담당 PD '피뚱'까지 뚱룰라의 꽉 찬 만남이 웃음 폭탄을 날린다.

'전참시'는 이날 오후 11시1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