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모의 20대 여성 교도관, 수감자와 벌인 행동 논란

입력 2023.12.15 05:20수정 2023.12.15 10:00
미모의 20대 여성 교도관, 수감자와 벌인 행동 논란
남성 재소자와 교도소에서 부적절한 성관계와 폰섹스까지 한 여성 교도관의 충격적 스캔들이 영국에서 발생했다. 텔레그래프 갈무리, 뉴스1

[파이낸셜뉴스] 영국의 한 여성 교도관이 남성 재소자와 성관계를 갖고, 음란통화를 즐긴 사실이 드러났다.

13일 영국 일간 텔레그래프에 따르면 영국 카디프 크라운 법원 배심원단은 지난 11일 재소자와 성관계한 혐의로 기소된 전직 교도관 루스 쉬멜로(26)의 재판을 진행했다.

검찰은 이날 통화 녹음 증거를 제출, 쉬멜로가 교도관으로 재직하는 동안 마약범죄로 42개월의 징역형을 받고 복역중인 한 재소자와 매일 음란통화를 했다고 주장했다.

둘의 범죄 행위는 풀렌이 2021년 5월 맨체스터 교도소로 이감되면서 드러났다. 당시 재소자는 쉬멜로에게 “사랑한다고 말해달라. 얼굴이 보고싶다” 등의 통화를 했고, 이와 같은 내용을 교도소 당국은 모두 녹음한 것으로 밝혀졌다.


재소자는 또 쉬멜로를 자신의 부인이라고 부른 것으로 전해졌다. 검찰은 쉬멜로가 재소자가 몰래 전화기를 가지고 있는 것을 묵인했다는 점을 강조했다.

쉬멜로는 여타 혐의를 모두 인정하면서도 성관계를 맺은 혐의에 대해서는 부인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미모의 20대 여성 교도관, 수감자와 벌인 행동 논란
교도소에서 남성 재소자와 부적절한 성관계와 폰섹스까지 한 여성 교도관 루스 쉬멜로. 더 선 갈무리, 뉴스1


moon@fnnews.com 문영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