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류준열·김태리·김우빈·염정아 총출동…크리스마스 파티 현장은?

입력 2023.12.14 09:27수정 2023.12.14 09:27
'전참시' 류준열·김태리·김우빈·염정아 총출동…크리스마스 파티 현장은?
사진=MBC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 송은이, 홍현희가 배우 류준열, 김태리, 김우빈, 염정아, 조우진, 진선규와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긴다.

오는 16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연출 김윤집, 전재욱, 이경순, 김해니/작가 여현전/이하 '전참시') 277회에서는 이영자와 송은이, 홍현희가 '외계+인' 2부 배우들과 특별한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긴다.

이날 파티에는 '외계+인' 2부의 배우 류준열, 김태리, 김우빈, 염정아, 조우진, 진선규가 함께 한다. 이영자와 송은이, 홍현희는 훈훈하고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 이들을 맞이하고 시끌벅적한 파티의 시작을 알린다.

본격 파티를 앞두고 이들은 파티 음식 준비에 나선다. 이날만을 위해 이영자는 군고구마 기계를 준비해 모두의 놀라움을 산다. 또한 그녀는 지난번 '전참시' 멤버들의 큰 호응을 얻었던 트러플 크림치즈 스프레드를 다시 한 번 선보인다.

더불어 이영자의 주도 아래 '외계+인' 2부 배우들은 음식 준비를 도와나간다. 류준열은 야무진 손놀림으로 군고구마를 까는 등 적극적으로 요리를 도우며 음식 준비에 열을 올린다.
또한 김우빈은 요리하는 내내 '전참시' 멤버들과 배우들을 조용히 챙기는 등 스위트하고 세심한 면모로 여심을 자극한다.

이영자는 직접 키운 파슬리를 화분째 들고 오고, 김태리는 현실판 리틀 포레스트를 떠오르게 하는 야무진 손길로 파슬리를 다지는 등 능수능란한 칼질 솜씨를 발휘해 이영자를 뿌듯하게 한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