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전청조와 결혼한다고?"..전 걸그룹 멤버 폭발

입력 2023.12.14 04:50수정 2023.12.14 14:41
티아라 출신 아름 "사실무근이다"
"제2의 전청조와 결혼한다고?"..전 걸그룹 멤버 폭발
티아라 출신 아름과 재혼 상대인 남성. /뉴스1

[파이낸셜뉴스] 이혼과 재혼 소식을 동시에 알려 화제가 된 걸그룹 티아라 출신 아름(본명 이아름·29)이 자신의 재혼 상대가 ‘제2의 전청조’라는 주장에 대해 법적대응을 하겠다고 밝혔다.

아름은 13일 자신의 SNS를 통해 한 네티즌이 온라인에 유포한 글을 언급하면서 “이 글을 작성하고 허위 사실을 장황하게 유포한 사람은 찾고 있으며 다른 기사 및 포털 사이트, 유튜브 댓글 악플 전부 반드시 매우 엄격하게 처벌할 생각”이라고 경고했다.

최근 한 온라인커뮤니티 게시판에 ‘모 걸그룹 출신 가수와 재혼 예정인 제2의 전청조’라는 제목의 글을 올라왔다.

이 글을 작성한 A씨는 “진짜 제2의 전청조 사건이 터질 것 같아 우려되어 글을 올린다”며 “아름으로 추정되는 연예인과 결혼하려는 남성이 사기 및 성범죄 등의 전과를 가지고 있다”고 주장했다.

이에 대해 아름은 “저에 대한 악플들은 어린 날부터 단련되었기에 웬만하면 그냥 무시했으나 제 사람을 건든다는 것은 제가 참을 수가 없다”며 “누구보다 따뜻한 사람이고 누구보다 저를 위해준 사람이다. (의혹은) 사실무근이고 저는 이 사람을 다 알기에 전혀 개의치 않는다”고 했다.

그러면서 “법적 조치를 취하겠다”며 “왜 그렇게 사는지 묻고 싶다. 부디 본인의 삶에 집중해서 사시길 바란다.
사실이든 아니든 과거는 중요치 않지만 현혹되지 마시라”고 했다.

앞서 아름은 지난 10일 결혼 4년 만에 이혼과 동시 재혼 소식을 전하며 새로운 연인을 공개했다. 이후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모 걸그룹 출신 가수와 재혼 예정인 제2의 전청조'라는 게시글이 올라와 논란이 됐다.

"제2의 전청조와 결혼한다고?"..전 걸그룹 멤버 폭발
아름 인스타그램 전문 캡처


moon@fnnews.com 문영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