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소담 "아빠 도움 없이 침대서 혼자 못일어나…하루하루 소중"

입력 2023.12.13 12:14수정 2023.12.13 12:14
박소담 "아빠 도움 없이 침대서 혼자 못일어나…하루하루 소중" [N현장]
배우 박소담(왼쪽)이 13일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 제작발표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이재, 곧 죽습니다'는 지옥으로 떨어지기 직전의 최이재가 죽음이 내린 심판에 의해 12번의 죽음과 삶을 겪게 되는 인생 환승 드라마다. 2023.12.13/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배우 박소담이 '이재, 곧 죽습니다'를 통해 하루하루를 더욱 소중하게 생각하게 됐다고 밝혔다.

13일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티빙 새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극본·연출 하병훈)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박소담은 "말씀드리기 좀 조심스럽다"고 운을 뗀 후 "(갑상선 유두암 수술로) 마취에서 깨어나며 정말 그런 생각을 많이 했다, 하루하루 열심히 살아야겠구나, 하루하루의 일상이 너무 소중하고 값진 것이구나 했다"고 고백했다.


또 박소담은 "처음에 수술하고 아빠의 도움을 받지 않으면 침대에서 혼자 일어날 수도 없었다"면서 "그러다 보니 몸 하나하나가 움직이는 감각, 작은 것들도 감사하더라"고 회상했다.

그러면서 박소담은 "작품을 하면서 삶과 죽음에 대해 많이 생각하게 됐고 리딩을 하며 많이 울었는데 저희 작품을 보시면 많은 사람들이 삶의 소중함을 다시 느끼실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이재, 곧 죽습니다'는 지옥으로 떨어지기 직전의 이재가 12번의 죽음과 삶을 경험하게 되는 인생 환승 드라마로 오는 15일 파트1이, 내년 1월5일 파트2가 각각 공개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