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경환, 子 성장판 검사…11년간 5형제 독박육아 아내에 "더 잘 먹였어야지"

입력 2023.12.13 08:37수정 2023.12.13 08:36
최경환, 子 성장판 검사…11년간 5형제 독박육아 아내에 "더 잘 먹였어야지"
KBS 2TV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최경환 박여원 부부가 첫째 아들의 성장판 검사에 나선다.

13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 최경환 아내 박여원은 야구 연습장에 간 리환이와 친구들을 위해 간식을 들고 찾아간다.

또래 친구들보다 작은 체구인 리환이는 "아빠처럼 야구선수가 되고 싶다"며 "야구를 잘하기 위해서 키가 185cm까지 컸으면 좋겠다"고 야구에 진심인 모습을 보인다.

이에 최경환 부부는 리환이를 위해 현재 성장 상태를 확인하고자 한다. 앞으로 더 크기 위해서 어떤 점을 개선해야 할지 정확한 검사를 통해 알아보기로 한 것.

이들 부부는 아들과 성장판 검사를 하러 병원으로 향한다. 검사를 마친 후 세 사람은 리환이의 최종 예측 키와 함께 "영양소가 부족한 식단 때문에 현재 성장이 더딜 수 있다"는 이야기를 접한다. 이에 최경환이 "당신이 더 잘 먹였어야지"라고 아내를 탓하자 11년간 5형제를 독박육아해온 여원은 서운함을 내비친다.

또한 성장에 있어 스트레스 관리가 중요하다는 말에, 최경환 부부는 리환이의 심리 상태를 알아보러 간다.
이때 리환이는 상담을 통해 그동안 부모에게 말하지 못한 솔직한 속내를 고백한다. 처음으로 리환의 속마음을 알게 된 최경환 부부는 눈물을 참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살림남'은 이날 오후 9시45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