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미 '호로록' 면치기에 "한국은 소리 내서 먹으면 혼나" 일침

입력 2023.12.10 11:35수정 2023.12.10 11:35
김수미 '호로록' 면치기에 "한국은 소리 내서 먹으면 혼나" 일침
KBS 2TV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배우 김수미가 '면치기 논란'을 종식한다.

10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235회에서 김수미가 면치기에 대한 생각을 밝힌다.

김수미가 '연예계 요리 대모'라는 명성에 걸맞은 깔끔하고 우아한 우동 먹기로 면치기 논란을 종식한다. 한때 '호로록' 소리를 내서 먹는 면치기, 면 마시기가 먹방(먹는 방송)의 기술로 선보였던 가운데 김수미가 "한국은 어른들 앞에서 음식을 먹을 때 소리 내서 먹으면 혼나"라며 올바른 먹방의 기술을 선보인 것이다.

더불어 정호영, 정준하, 추성훈이 김수미의 1등 아들 자리를 놓고 각축전을 펼친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세 사람은 김수미의 까다로운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오사카 맛집 투어에 나선 가운데 특히 세 사람과 오사카의 떼려야 뗄 수 없는 인연이 이목을 집중시킨다고. 그도 그럴 것이 추성훈은 오사카에서 30년 이상 산 오사카 태생이고, 정준하는 오사카 사위 11년 차이며, 정호영은 오사카에서 4년 유학했을 만큼 세 사람 모두 오사카에 일가견이 있는 터.

이와 함께 세 사람은 40년 경력 장인의 튀김 코스 요리, 야끼니꾸, 오사카 전통 우동으로 김수미의 입맛 저격에 나선다. 김수미는 "한국은 음식 먹을 때 소리 내서 먹으면 혼나"라면서 데시벨 0의 우아한 면치기를 선보이고, 이에 추성훈은 "일본에서는 음식을 먹을 때 소리 내서 먹어야 '맛있다'는 뜻"이라고 말하는 등 두 나라 간의 다른 식사 문화가 눈길을 끌었다.

그런가 하면 김수미는 먹방 퍼포먼스까지 펼치는 정호영, 정준하, 추성훈을 보고 "세 아들 재롱잔치 보는 기분"이라며 행복한 미소를 지은 것도 잠시 세 아들의 견제와 신경전이 시종일관 계속되자 "잘 먹고 왜 난리들이야"라며 버럭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45분 방송.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