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지석진 환갑잔치 연다…"감정 올라와" 울컥

입력 2023.12.09 15:14수정 2023.12.09 15:14
'런닝맨' 지석진 환갑잔치 연다…"감정 올라와" 울컥
SBS 런닝맨 제공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런닝맨'에서 지석진의 환갑잔치가 열린다.

오는 10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은 '미리 보는 지석진의 환갑여행' 편으로 꾸며진다.

'2023 런닝투어'는 멤버들이 직접 여행을 설계해 떠나는 장기 프로젝트로 '송지효의 디톡스 투어', '유재석의 문화유산 답사기', '전지적 소민 투어' 등 멤버들의 취향을 담은 여행이 공개되며 화제를 모았다.

이번주에는 네 번째 여행 가이드인 양세찬의 여행이 펼쳐진다. 당시 양세찬은 미리 보는 석진이 형의 환갑 여행 '미석환행'을 설계해 눈길을 끌었는데 양세찬은 "2주 동안 석진이형 생각만 했다"라며 남다른 포부를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오프닝부터 꽃가마를 타고 등장한 지석진은 역대급 등장신을 탄생시키는가 하면, 풍물 놀이패, 사자탈, 개그맨 후배들을 소환해 다인원이 참여하는 압도적 스케일의 환갑 쇼를 설계하며 웃음 사냥에 도전했다.


지석진만을 위한 개그맨 후배 헌정공연에서는 슈퍼스타가 총출동한 성대모사 퍼레이드부터 차력쇼, 복부 안마 등 진귀한 관경들이 이어졌고, 이에 지석진은 "상황이 웃기면서도 이게 감정이 올라온다..."라며 울컥한 마음을 전해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는 후문이다.

웃음과 눈물을 다 잡은 지상 최대의 환갑쇼 '미리 보는 석진이 형의 환갑 여행'은 10일 일요일 오후 6시 15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