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규 "가수가 가사 전달을 못하는 건데…'놀토' 이해 안돼"

입력 2023.12.09 12:07수정 2023.12.09 12:07
이경규 "가수가 가사 전달을 못하는 건데…'놀토' 이해 안돼"
tvN 놀라운 토요일 제공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예능 대부' 이경규가 '놀토'를 휘어잡는다.

9일 방송되는 tvN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에는 이경규와 이창호가 출연, 역대급 웃음을 예고해 호기심을 높인다.

이경규는 녹화 시작부터 호통 대가의 면모로 눈길을 끈다. "배우나 개그맨은 대사 전달이 안 되면 욕을 먹는다"라고 운을 뗀 뒤 "가수가 가사 전달을 못 하고, 그걸 프로그램으로 만든다는 게 이해가 안 간다"라며 버럭 하는 것. 이어 '칼퇴의 아이콘'답게 빠른 퇴근을 장담해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놀토'의 팬이라는 이창호는 받아쓰기는 물론, 이경규 보좌관 역할도 자처해 분위기를 달군다.

본격적인 '받쓰'가 시작되고, 이경규는 '놀토'에 빠르게 적응해 재미를 안긴다. 완벽한 사전 모니터링으로 ‘놀토 잘알’의 모습을 자랑하는가 하면, 놀라운 촉으로 결정적 단어를 유추해 현장을 들썩이게 만든다. 또한, 최단 시간 녹화를 위해 조금이라도 토크가 길어지면 바로 차단하고, 폭발적인 리액션과 추억의 개그도 선보이며 존재감을 드러낸다.

이창호는 의외의 고집쟁이 면모로 이경규 보좌관 자리에서 실직될 위기에 처하지만, 분위기 반전을 노릴 개인기를 대방출한다. '개인기 냉장고'라는 별명에 걸맞게 다양한 부캐를 쏟아내면서 받쓰 힌트를 얻어낸다고. 게스트들의 맹활약과 더불어 도레미들 역시 조기 퇴근을 위해 한마음 한뜻으로 고군분투했다고 해 과연 이들이 꿈을 이룰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날 간식 게임은 '너의 제목이 보여-영화 만화편'이 출제된다.
이경규는 10대들의 마음을 공략하기 위해 열정적으로 게임에 임한다. 하지만 MC 붐에게 극대로하고, 급기야 간식마저 거부하는 일촉즉발의 상황이 벌어져 쫄깃함을 선사한다. 여기에 도레미들과 열심히 정답 주워 먹기에 나선 이창호도 흥미진진함을 더할 전망이다.

9일 저녁 7시30분 방송.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