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뭐' 유재석, 김종민 신바기획 방문…한강뷰에 구색 다갖춘 사무실 '감탄'

입력 2023.12.08 10:22수정 2023.12.08 10:22
'놀뭐' 유재석, 김종민 신바기획 방문…한강뷰에 구색 다갖춘 사무실 '감탄'
MBC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놀면 뭐하니?'의 JS(유재석)가 JYP엔터 방문 때와 달리 신바기획에서 어깨를 편 모습이 포착됐다.

오는 9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원탑 멤버 올드케이(김종민)가 최근 설립한 1인 회사 신바기획를 찾은 JS(유재석), 하하, 주주 시크릿(박진주, 이미주)의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원탑 멤버들은 영케이네 회사인 JYP엔터 구내식당 '집 밥'(JYP BOB)에서 밥을 얻어먹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탁 트인 뷰에 다양한 뷔페가 가득한 '집 밥'에서 포식을 하는 멤버들과 창피해하면서도 음식을 흡입하는 JS의 모습이 웃음을 안겼다.

이런 가운데 JS는 '집 밥'을 먹지 못한 주주 시크릿을 위해 특별히 신바기획의 구내식당 방문을 계획한다. JS는 JYP가 유기농 맛집이라면 "여기는 손맛으로 유명한 곳"이라 소개해 기대감을 더하지만, 주주 시크릿은 "여기가 회사 맞아요?"라며 깜짝 놀란다. 규모는 작지만 구내식당, 숙직실, 골프 연습실 등 구색은 다 갖춘 신바기획에 모두가 감탄을 쏟아내고, JS는 "와! 한강뷰네"라고 말해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내 집 같은 편안함을 느끼는 JS와 드러누운 하하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JS는 "JYP에서는 기가 죽었는데 여기는 내 집 같네"라며 어깨를 펴 웃음을 더한다. 올드케이는 손님들에게 신바기획 최고의 복지인 '손맛' 음식을 대접해 어떤 메뉴를 선보였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놀면 뭐하니?'는 이날 오후 6시3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