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경 "'서태지와 아이들'과 호텔 수영장서 만나…꿈 같은 시간"

입력 2023.12.06 14:40수정 2023.12.06 14:40
홍진경 "'서태지와 아이들'과 호텔 수영장서 만나…꿈 같은 시간"
사진 제공=KBS 2TV '홍김동전'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방송인 홍진경이 '서태지와 아이들'을 과거 호텔 수영장에서 만났었다고 고백한다.

오는 7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홍김동전' 64회는 '홍진경 30th Anniversary'로 홍진경의 30주년 기념 디너쇼가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 홍진경은 슈퍼모델 데뷔 당시 '서태지와 아이들'과 있었던 일화를 최초 공개한다. 주우재는 홍진경이 슈퍼 모델로 데뷔를 했던 1993년 당시 대한민국 가요계를 휩쓸었던 '서태지와 아이들'에 대한 궁금증을 드러낸다.

이에 홍진경이 "슈퍼모델 대회를 나가서 모델 언니들과 괌 호텔에서 다 같이 합숙을 했는데, '서태지와 아이들'도 뮤직비디오를 찍으려고 같은 숙소에 있었다"라며 운명 같은 일화를 털어놓는다. 홍진경은 "'서태지와 아이들'이 그날 클럽에 온다는 소문이 돌아서 모든 사람들이 클럽을 가서 호텔이 텅텅 비었다"라며 남녀노소 모든 사람들의 우상이었던 서태지와 아이들로 인해 갑자기 유령 호텔로 변해버린 상황을 전해 웃음을 안긴다.


홍진경은 "나는 안 갔는데, 언니 두 명이 나랑 있겠다고 해서 셋이서 수영장을 걸었어"라며 호텔에 단 3명이 남게 된 상황을 전한다. 이어 그는 "근데 멀리서 그림자 3개가 오더라, 서태지와 아이들과 수영장에서 딱 마주쳤다"라며 텅 빈 호텔 수영장에서 '서태지와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던 꿈 같은 일화를 털어놓는다.

한편 '홍김동전'은 매주 목요일 오후 8시3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