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친구 황정민에 "'서울의 봄' 안 볼 것"…왜

입력 2023.12.05 14:58수정 2023.12.05 14:58
박명수, 친구 황정민에 "'서울의 봄' 안 볼 것"…왜
배우 황정민(왼쪽), 개그맨 박명수 ⓒ 뉴스1 DB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코미디언 박명수가 자신의 라디오 방송 도중 동갑내기 배우 황정민에게 서운함을 드러내 웃음을 줬다.

5일 오전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는 김태진이 게스트로 출연해 DJ 박명수와 함께 '모발 모발 퀴즈쇼'를 진행했다.

이날 김태진은 퀴즈쇼의 한 코너를 소개하면서 "청취자분들이 (문자로) 저희를 낚아주시면 된다"라며 "예를 들어서 '안녕하세요, 황정민입니다, 요즘 영화 때문에 욕을 많이 먹고 있는데 박명수씨랑 토크 좀 하고 싶네요'라고 문자를 보내주시면 저희가 전화를 하고 싶겠죠?"라고 얘기했다.

이에 박명수는 "황정민은 나랑 친구인데 다른 라디오는 나가고 여기는 왜 안 나오는 거야"라며 "전화해서 따질 수도 없고"라고 웃음을 선사했다.


김태진은 이런 박명수에게 "예전에는 나왔죠?"라고 물었고, 박명수는 그렇다고 하면서 "(왜 안 나오는지) 전화해서 물어볼까"라고 장난스럽게 화를 내 웃음을 자아냈다.

계속되는 황정민에 대한 언급에 김태진은 그가 최근 출연한 영화 '서울의 봄'을 언급하면서 "(황정민씨 역할이) 욕이 나올 정도"라고 말했고, 박명수는 "그 정도로 연기를 잘한다, 황정민씨가"라고 답했다.

그러면서도 박명수는 "영화 안 보겠다"라며 "OTT에 나올 때까지 끝까지 기다리겠다, 다른 데는 정우성까지 끌고 나가더라"라고 마지막까지 뒤끝 있는 모습을 보여 듣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