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우 "결혼하고 싶지만 '나혼산' 팀 잃기 싫어"

입력 2023.12.04 15:47수정 2023.12.04 15:46
이장우 "결혼하고 싶지만 '나혼산' 팀 잃기 싫어" [N현장]
배우 이장우가 4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열린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10주년 기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12.4/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나 혼자 산다' 이장우가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4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성암로 상암 MBC 골든마우스홀에서는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10주년 기념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기자간담회에는 전현무, 박나래, 기안84, 이장우, 키, 코드 쿤스트, 김대호 아나운서, 허항 PD가 참석했다.

이날 이장우는 프로그램이 10주년을 맞은 것에 대해 "저는 출연한 지 4년 정도 됐는데 처음에는 한 두 번 촬영하고 말겠지 했는데, 지금은 가족같이 됐다"라며 "(멤버들이) 결혼을 하게 되면 배신감이 들 것 같고, 그런 파트너십 속에서 저도 결혼을 못하는 것 같기도 하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대해 이장우는 "저는 결혼도 너무 하고 싶은데 이 팀을 잃고 싶지 않다는 마음이 있다"라며 "내 인생이 먼저인가 일이 먼저인가 생각도 하고 있다"라고 덧붙이기도. 그러면서 "저도 아이를 낳아서 나라에 이바지를 해야하는데 제가 이 팀을 놓을 수 있는 깡이 없다"라며 "아직은 고민하면서 살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지난 2013년 3월 처음 방송된 후 10년 동안 금요일 밤을 책임져 오면서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다양한 1인 가구 연예인들의 일상을 소개하면서 많은 스타들을 배출해 내면서 여전히 MBC 간판 예능 프로그램으로서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10분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