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아 "'3일의 휴가' 본 ♥김우빈의 반응? 재밌게 봤다고…울지 않았나"

입력 2023.12.04 12:17수정 2023.12.04 12:17
신민아 "'3일의 휴가' 본 ♥김우빈의 반응? 재밌게 봤다고…울지 않았나" [N인터뷰]
신민아/에이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배우 신민아가 영화 '3일의 휴가'를 본 남자친구 김우빈의 반응을 전했다.

신민아는 4일 오전 서울 종로구 삼청동 한 카페에서 진행된 영화 '3일의 휴가'(감독 육상효) 관련 뉴스1과의 인터뷰에서 남자친구 김우빈이 VIP시사회에 온 것이 화제가 됐다는 얘기에 "VIP 시사회 때 굉장히 많이 배우들이 오셨는데 다들 너무 재밌게 보시더라"라며 말을 아꼈다.

하지만 이내 "(김우빈도)재밌게 봤다고 하더라, 저랑 비슷한 감정으로 봤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김우빈도 영화를 보고 울었는지 묻는 질문에 "조금 울지 않았을까"라고 덧붙였다.

'3일의 휴가'는 하늘에서 휴가 온 엄마 복자와 엄마의 레시피로 백반집을 운영하는 딸 진주의 이야기를 다룬 힐링 판타지 영화다.
신민아는 극중 시골집으로 돌아온 딸 진주 역을 맡았다.

신민아는 이번 영화를 택하게된 영화만의 장점에 대해 "영화 나오기 전부터 사람들이 이야기를 듣고 예고편만 봐도 울컥한다는 지점처럼 엄마와 딸 사랑하는 사람, 인간관계 우리는 모두가 헤어지는데 그걸 겪고 그거에 대해 추억하는 포인트가 많은 사람의 공감을 얻을 수 있을 거 같고, 나 역시 아주 가까운 사람을 잃어 본 적은 없는데 생각만 해도 너무 슬프다, 그런 것들을 엄마와 딸 이야기로 풀면 되게 많은 사람들이 공감하고 조금 궁금해 하는 이야기가 아닐까 생각했다"고 밝혔다.

한편 '3일의 휴가'는 오는 6일 개봉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