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수빈, '약한영웅 클래스 2' 출연 확정…박지훈과 대립 예고

입력 2023.12.04 10:09수정 2023.12.04 10:09
유수빈, '약한영웅 클래스 2' 출연 확정…박지훈과 대립 예고
배우 유수빈/ 사진제공=제이와이드컴퍼니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배우 유수빈이 '약한영웅 클래스 2'(약한영웅 Class 2/가제)에 출연한다.

4일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 측은 유수빈이 '약한영웅 클래스 2'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약한영웅 클래스 2'는 친구를 위해 폭력에 맞섰으나 끝내 지키지 못한 트라우마를 안고 은장고로 전학 간 모범생 연시은(박지훈 분)이 다시는 친구를 잃을 수 없기에 더 큰 폭력과 맞서면서 벌어지는 처절한 생존기이자 찬란한 성장담을 그린다.

유수빈은 지난 시즌1 마지막, 연시은이 전학간 은장고등학교 1학년3반 일진 수장 최효만 역으로 깜짝 등장하며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했다. 당시 특별 출연이였지만 매서운 눈빛과 일그러진 표정 등 비주얼과 분위기부터 파격적인 변신을 선보이며 많은 시선을 사로잡았던 그가 이번 시즌 2에 본격적으로 합류할 예정이라 벌써부터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유수빈은 지난 10월 종영한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거래'의 박민우 역을 통해 어리숙한 모습부터 속내를 감춘 양면성과 폭발적인 감정 연기까지 아낌없는 열연을 펼쳤던 바 있다. 매 작품마다 자신만의 색을 입힌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해내며 극을 풍성하게 채우고 있는 그가 이번 작품을 통해 또 어떤 색다른 매력을 펼쳐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약한영웅 클래스 2'는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