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우재, 영케이 칭찬 폭발한 JYP에 "잘되니까 칭찬하는 스타일" 돌직구

입력 2023.12.02 19:06수정 2023.12.02 19:06
주우재, 영케이 칭찬 폭발한 JYP에 "잘되니까 칭찬하는 스타일" 돌직구
MBC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놀면 뭐하니?' 주우재가 영케이가 화제가 된 후 달라진 박진영의 태세 전환을 지적했다.

2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JS 엔터 특집이 진행된 가운데 근황 토크를 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유재석은 영케이에게 "우리 영케이도 보니까 JYP 형(박진영)이 뿌듯해 하더라"고 말했다. 그러자 영케이는 최근 박진영이 자신이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했다가 칭찬만 하고 갔던 일화를 언급하며 "게스트로 홍보하러 나오신 건데 제 홍보를 하시다가 가셨다"고 말했다.

이어 영케이가 최근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1위를 차지한 사실이 언급됐고, 유재석은 "JYP 형이 아무 생각 없이 기사를 검색하다가 대문짝만하게 기사가 나서 깜짝 놀랐다고 하더라"고 밝혔다. 그러자 주우재는 "그런데 JYP 형도 되게 확 잘되니까 칭찬하는 스타일"이라고 돌직구를 날렸다.
당황한 유재석은 "다 그런 거야"라고 거들었다.

이에 하하는 "그런 영케이가 지금 우리 회사다"라고 자랑스러워했다. 유재석도 "JYP 형도 알아야 해"라며 "영케이는 형이 발굴했지만 우리가 키우는 거야"라고 강조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