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3' 참가자 72인 프로필 공개…확 달라진 비주얼

입력 2023.12.01 15:53수정 2023.12.01 15:53
'미스트롯3' 참가자 72인 프로필 공개…확 달라진 비주얼
사진제공=TV조선 '미스트롯3'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미스트롯3' 참가자 72인 전원의 얼굴이 베일을 벗었다.

1일 TV조선(TV CHOSUN) '미스트롯3' 측은 참가자 72인 전원의 얼굴이 담긴 티저 이미지를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귀여운 볼하트부터 트로트로 세상을 꺾고 뒤집겠다는 자신만만한 손동작, 참가자들의 각양각색의 매력들이 담겨 있다. 세상 당당하고 매혹적인 포즈로 자신만의 강력한 매력을 어필하는 참가자들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또한 이번에 확 바뀐 키컬러도 인상적이다.
트렌디하고 주체적인 아름다움이 담긴 바비핑크로 옷을 갈아입은 것. 달라진 키컬러 만큼이나 참가자들의 더 차별화된 실력이 발산될지 기대를 모은다.

제작진은 "급이 다른 재야의 고수들과 트로트 판을 흔들 신성들이 대거 지원해 역대급 치열한 예선을 치렀다"라며 "특별히 핵심 원석들만 고르고 골라서 72인으로 압축하느라 고심이 깊었다, 세상을 꺾고 뒤집을 예비 트로트 여제들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미스트롯3'는 MC 김성주를 필두로 장윤정, 김연자, 진성, 붐, 장민호, 김연우, 박칼린, 황보라, 슈퍼주니어 은혁, 이진호, 빌리 츠키,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마스터로 가세한 가운데, 오는 21일 오후 10시에 처음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